본문 바로가기

운동 [ WORK OUT ]/제품 review

소니 WH-1000XM4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개봉!

안녕하세요

밍브링 입니다

제가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!!!

소니의 WH-1000XM4​ 입니다~

이 제품은 무선 노이즈 켄슬링 헤드폰으로

노이즈 캔슬링이 뛰어나다고

소문이 무성한 제품이지용♥

한 주 정도 사용해보고

좀 더 자세히 제품에 대한

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
제가 전자 제품을 잘 모르는

'전알못' 입니다

그래서 어떤 기기를 살때면

어려운 말 때문에 사기가 힘들어요... ( ´༎ຶㅂ༎ຶ`)

혹시나 저 같은 전알못 분들이 계시면

제 후기 보시고 결정에

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♡~(>᎑<`๑)♡

 


WH-1000XM4

일명-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

개봉기

 

 

상자 모습입니다

이때 부터 기분이 좋아서 손이 부들부들~

옆으로 쓰윽 빼면

이렇게 똥그랗고 영롱한 케이스가

나옵니당 ٩(๑♡ڡ♡ ๑)۶

 

색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??

받고 진짜

허윽ㄹ... 대박... 영롱해...

라고 ㅋㅋㅋㅋ했던.... 🤞🏻🤞🏻🤞🏻

일주일 간 헤드폰으로 해볼 것

1. 퇴근 후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책 읽기

2. 사운드만 집중하며 워킹데드 시즌 8 정주행하기

☞ 저의 힐링 루틴을 세워보았어요

WH-1000XM4를 체험하고

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~

쪼매만 기다려주세용(*≧∀≦*)